카테고리 없음

평택 중국집 맛집 : 대기만성

mang-du 2021. 7. 5. 12:43

안녕하세요 망두에요 :-)

수요일 저녁 퇴근후에

저희팀 신입아가들 둘을 데리고

24시 평택중국집 대기만성에 다녀왔어요

저희 회사에서 평택방향으로 20분정도 가면

나오는길이더라구요!

퇴근길이라 중간에 조금 막히는 부분이 있었지만

15분정도면 가는거리인것같아요 ㅎㅎ

요즘 매운짜장면에 맛들려서

얼마전부터 먹고싶었는데

기회가되서 찾아왔습니다.

 

 

평택 중국집 대기만성

매일 00:00 - 24:00

24시간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2TV 생생정보 1223회

21.01.06 해물짬뽕/굴튀김으로

방송된 이력도 있더라구요

요기서 유명한

해신왕짬뽕을 전화예약이 필수라고 합니다

 

 

퇴근후 각자 운전해서 도착했어요

제가 두번째로 출발했는데

제가 꼴지로 도착했습니다 ㅋㅋ

주차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만족스러웠어요!

 

 

24시 평택 중국집 대기만성

1주년 감사이벤트를 진행하고있었어요

식사하고 상품받는

꽝이없는 이벤트!

만원 이상 주문 고객님은 영수증 지참하시고

카운터에서 꽝없는 이벤트를 응모하실 수 있어요!

코로나로인해 지친 평택시민들에겐

덤 식사를 선물해주는데

요리 주문시 식사를 증정해준다고하네요

요리 : 탕수육大, 양장피, 크림새우 등등..

덤식사로 짜장면 or 짬뽕 택1 이더라구요

사장님의 인심에 마음까지 따듯해지는 이벤트였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멋진 리뷰를 작성하여

URL과 성함, 연락처를

chc9443@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매달 1분을 선정하여 11만원 상당

해신왕짬뽕 시식권을 주신다고해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이벤트같애요 ㅎㅎ

 

 

 

입구로 들어서서 QR코드 인증해주세요!

요즘에 카카오톡 열어서 흔들면 QR인증코드가 뜨는데

안지 얼마 안되서 편리하고 좋더라구요?ㅎㅎ

그 바로 뒤에는 아이스크림 냉장고가있어요,

아이스크림은 양심판매!

1인당 1개씩 200원에 판매하고있어요,

QR코드 인증하는 곳 뒤에 바구니가 있는데

거기에 양심껏 아이스크림 값을 지불하시고

식후에 드시고 싶으신 아이스크림을 꺼내드시면되세요 :-)

날도 더운 요즘 아이스크림을

한바구니 쟁여놓고 두개씩은 먹고자는데

할인점 가격에 반값으로 판매하고있으니

남는게 있을까 싶을정도더라구요!

 

 

 

입구의 가운데 카운터를 중심으로

왼쪽 오른쪽으로 테이블이 나뉘어져있어요!

 

왼쪽편에도 오른쪽편에도

물과 반찬 셀프대와

음료냉장고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왼쪽편으로 가서 앉았어요

오른쪽편에 사람들이 꾀 있어서

널널한 왼쪽으로 왔답니다 ㅎㅎ

혼자드시러 오신 분들도 많으시고

왼쪽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노트북이나 테블릿 가져오셔서

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가게 내부 안쪽에 양끝을 보시면

중간 메인 테이블과 다소 떨어진

독립된 공간이 준비되어있어요

단체모임이나 가족모임에서

자리하기에도 아주 좋고

혼밥하러 오시기에도

아주 딱인 평택 중국집 대기만성이에요 :-)

 

 

 

 

중앙에는 셀프바가 있고

양파랑 단무지, 단무지장아찌가 준비어있어요

물티슈와 앞접시, 머리끈도 준비되어있답니다 :-)

음식먹다가 머리카락 같이 먹으면

세상 불편한데

머리끈이 준비되어있는건 정말 센스있는것같아요!

물이 부족하시면 냉장고에서 꺼내드실 수 있어요!

물이 엄~청 시원하답니다 ㅎㅎ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오른쪽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화장실이 있어요,

세면대가 화장실 밖에 따로 준비되어있어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왼쪽으로 들어와 자리를 잡았어요,

반대편 화장실까서 손 닦을필요없이

이곳에도 따로 세면대가 준비되어있어

너무 편리했습니다 ㅎㅎ

 

 

 

 

테이블마다 1주년 기념 이벤트가 적힌 종이를

보실 수 있어요

앞전에 말씀드린 이벤트가 보기 쉽게 적혀있으니

입구에서 보지 못하신 분들은

자리에 앉아 음식을 기다리면서

한 번 읽어보신 후에

이벤트 참여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꽝이 없는 이벤트니 손해볼거없잖아용? 헤헤

 

 

 

평택 중국집 대기만성에서는

로봇이 서빙하는 시스템이에요!

보면볼수록 너무 신기한게

이렇게 많은 테이블이 있는데 어떻게

딱! 알고 흐트러짐없이 서빙해주는지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 곳에 체험을 하러 와서

주문을 따로 받고 차액만 결제를 하였는데

짬뽕 매운맛 1개

아주 매운맛 1개

짜장 매운맛 1개

탕수육 소짜리를 주문하였는데

알바생분이

"짬뽕매운맛 하나 짜장하나 짬뽕소 맞으시죠"

하길래

"아뇨 짬뽕 매운맛하고 아주매운맛 ㅅㅣ켰.."

말이 끝나지도 않았는데

"매운맛은 저희가 알아서 할거구요" 하고 가더라구요

차액 계산한것도 저희가 주문한거랑 금액이 달라서

뭐 알아서 해주신다니 음식나오는거 보고 말하자고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짬뽕하나가 안나와서

이모님께 말씀드렸더니 이모님께서

" 저기 주문 잘못받았니 짬뽕하나 안나왔데 " 하시면서

죄송하다고 금방 해서 가져다드린다고하셔서

감사하다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알바생이 다가오더니

" 아까 제가 말씀드릴땐 맞다고했잖요 " 하고

가더라구요;;

저희 셋 너무 당황해서 ㅋㅋㅋㅋ

처음 체험하러 왔다고 하고나서 그 이후에도

계속 띠꺼운 표정으로 대응해주시길래

기분이 상당히 나빴지만

거기서 제가 뭐라 하기도그렇고

솔직한 후기를 남기면 되니까

음식은 죄없으니 기분좋게 먹고왔어요

 

 

 

 

짬뽕 나온게 아주매운맛을시킨 동료꺼여서

저는 먹는거 구경했어요

짜짱면을 시킨 동료는

이미 매운맛을 주문했는데 고춧가루를 뿌려서

" 이거 매운맛인데 안먹어보구 뿌리는거야? " 했더니

" 아아 맞다 이거 매운거지 "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귀여웠어요 ㅋㅋㅋ

 

 

 

먹고있는거 구경하다가

제가 주문한 짬뽕매운맛이 금방 나왔어요!

매운맛 강도가 어떻냐고 처음에 물어봤었는데

신라면정도라고하더라구요

짜장면을 먹을까 하다가

저는 짬뽕이 너무 좋아서

짬뽕을 주문했는데 중국집 어딜가도

짬뽕 맛집은 사실 찾기가 힘들었어요

면에 짬뽕 육수가 잘 스며들어서

면만 먹어도 매콤하고 맛있었으면 좋겠었었는데

평택 중국집 대기만성의 짬뽕은

면만 먹어도 맛있는 짬뽕맛집이였어요!

 

 

홍합은 별로 없었지만

갑오징어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홍합도 좋지만

쫄깃한 오징어가 정말 좋거든요 ㅎㅎ

 

 

 

짬뽕 맛은 신라면 먹는맛인데

국물이 진하고 얼큰했어요!

아주매운맛을 시킨 동료는

매운거를 잘먹는다고 아주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맵다고 후후 거리지도 않고

정말 맛있게먹길래 진짜 잘먹는다고

칭찬해줬지뭐에요 ㅋㅋㅋ

저는 제꺼 먹는데도 자꾸 콧물이나와서

한 입 먹어보라는데 저건 정말 매워서

사레들릴까봐 못먹어봤어요 ㅋㅋㅋㅋ

 

 

평택 중국집 대기만성 탕수육이 정말 장난아니에요!

지금까지 먹었던 탕수육중에 뽑자면

저는 평택 중국집 대기만성 탕수육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방금 나와서 따끈따끈 바삭한건 당연하고

고기에 육즙이 살아있어요 ㅠㅠ

비린내 하~~나도 없고

쫄깃하면서 고소하고 고기맛이 풍부해서

너무맛있었어요!

 

 

 

 

탕수육이 거기서 거기지 할 수 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씹으면 씹을수록 나오는 육즙이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짜장면을 시킨 동료꺼도

한 젖가락 뺏어먹었는데

저 소스에 밥도 비벼먹고싶더라구요..

 

 

다 먹구 나가려고하니

구매영수증 1만원당1회 뽑기권이 주어져서

저희는 41,000원 정도 나와서

셋이 참여했어요!

 

추억의 뽑기게임이였어요 ㅎㅎ

어릴때 동네 슈퍼랑

학교 앞 문방구에서 100원내고 많이했던

그 뽑기게임! ㅎㅎㅎ

그때는 꽝을 정말 많이 뽑았었는데

꽝없는 뽑기라서 더 좋았어요 ㅎㅎ

 

 

저는 4등이 당첨되어 군만두를,

동료 두명은 5등이 당첨되어 아이스크림을 얻었어요!

군만두는 바로 나오는 줄 알고

너무 배불러서 못먹겠다고

아이스크림으로 바꿔달라고했는데

군만두가 바로 나오는게 아니라

군만두쿠폰을 주셔서 받아왔어요!

 

 

 

사용기간이 따로 없더라구요 ㅎㅎ

회사 근처에서 가까운 거리이고

게다가 동료 한명이 평택에 살고있어서

나중에 와서 먹으라고 양도해줬어요 ㅎㅎ

 

 

 

5등 당첨되어 아이스크림을 얻은 동료둘과

저는 사장님의 배려로 하나 얻었습니다 ㅎㅎ

 

[장점]

1. 세면대가 따로 비치되어있어서

간편하게 바로 손을 닦을 수 있었던 점이

제일 좋았어요!

2. 자리에 있는 키오스크로 편하게 메뉴를 고른 후

계산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좋아요!

3. 혼밥하기에도 민망하거나 부끄러움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단점]​

1. 제가 느낀 단점은

알바생의 손님대응 태도였어요

오롯이 내돈내고 먹은게 아니라서 그런가

눈치보며 먹은 기분이였어요

2. 방문 전날과 방문 당일, 네이버 예약까지했는데

시간맞춰 방문하니 아예 모르고있더라구요..

체험단이 아니였어도 네이버예약으로 찾아오시는 손님들까지

대응을 못하면 어쩌나 걱정되긴 하더라구요

 

★★★★☆

서비스면에서 별하나 빼었습니다.

음식은 정말 나무랄데없이 맛있었어요!

순두부짬뽕도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그래도 다시 찾아가고 싶은 맛집

평택 중국집 맛집 대기만성이에요!

#평택24시차이니즈레스토랑

#평택단체모임 #평택가족모임 #평택혼밥

#키오스크 #로봇서빙 #짜장면맛집

#짬뽐맛집 #탕수육맛집 #매운짜장면

#매운짬뽕 #단체모임 #가족모임 #1주년이벤트

#꽝없는이벤트 #중국집추천 #중국집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