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g-du :-)/_ 냠냠 :

평택 안중카페 : 라움커피

mang-du 2021. 9. 15. 22:00

평택카페추전

안녕하세요 망두에요 :-)

토요일엔 남친몬과 2주년이였어요

평택 안중읍 카페 라움커피에 다녀왔습니다

 

 

라움커피

매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예약번호 010-7117-6227

 

평택 안중읍 카페 라움커피

파리바게트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어요

저희는 뒷블럭에 주차를해주었습니다 :-)

 

 

라움커피
라움커피

 

저희는 안성에서 한시간 정도 지나

평택 안중읍 카페 라움커피에 도착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여름이 끝나지 않았구나 하면서도

하늘도 이쁘고 날이 너무 좋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주변이 온통 진한 컬러로 가득해서

너무 푸르렀어요 ㅎㅎ

 

 

 

라움커피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방문자 명단이 있을 줄 알았는데

테이블에 명함과 꽃과 그림이 있더라구요

외관을 봤을때는 기대하지 않을 수 있지만

내부에 들어서는 순간 보이는 인테리어가

여긴 분위기 맛집이구나 했어요!

 

 

 

라움커피

 

 

안쪽으로 조금만 걸어오시면

방문자 명단 작성하시는 곳이있습니다

바로 작성해주었어요 :-)

 

 

 

라움커피

 

 

평택 안중읍 카페 라움커피엔 피아노도 있더라구요

피아노 위에 달린 조명이 너무 이뻐서

눈을 뗄수가 없었습니다 ㅎㅎ

라움커피는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정기연주를 포함 대관을 진행한다고해요

연주회가 열린다고하니

조금 일찍 와볼걸 싶었습니다 ㅎㅎ

 

 

 

라움커피

 

피아노 옆에서 바라본 입구의 모습이에요

밖에서 바라본 모습과는 또 사뭇 다른 분위기죠?

날씨가 너무 좋았고 밖에 건물들도 높은게 없어서

하늘이 더 높아보였어요

 

 

 

라움커피

 

라움커피 카운터 모습입니다.

메뉴판 바로 위에있는 핸드폰으로

QR코드 인식해주시면 방문등록 완료된답니다 :-)

 

 

라움커피

 

 

 

카운터 바로 왼쪽에는 여러 종류의 차가 있어요

매니저와 사장님 모두 '국제 자격증' 소유카페로

바리스타, 브루잉, 센서리 직원들도 기본 자격증을 보유하고있어요.

로스터리 카페로 하우스블렌딩 및 싱글운두 종류가 많으며

"핸드드립" 전문 매장이랍니다

원두와 드립백, 더치커피를 판매중이고

매장에서 직접 연구하고 만드는 수제디저트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만 구성해서

주기적으로 변화를 주는 라움커피에요

라움커피에선

원데이클래스 및 커피교육도 진행을하고있는데

아까 말씀드린 연주회는

매달 장애인 활동지원을 위한 후원음악회가 진행되고

대관 또는 기획연주도 상시 모집하며

곳곳에 있는 그림 액자는

서부지역아동센터 청소년작가의 그림을 전시해놓은거라고해요!

 

 

 

 

라움커피
라움커피

 

 

 

평택 안중읍 카페 라움커피 매장은 화이트톤의 매장에

우드의 편안함이 더해진 분위기였어요

천장이 높고 깔끔한 분위기에

파티션 대신 곳곳에 화분들이 놓여져있어

안정감까지 더해주는 편안함 분위기의

인테리어였어요

안중읍 분위기 맛집 카페 인정합니다!

 

 

 

라움커피

 

 

 

메뉴판을 보고나서 무얼 먹을까 고민을 많이했어요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만 즐겨 먹던 저는

이번엔 달콤퐁당아크 라는 음료에 훅! 해서 주문하였고

남친몬은 금귤에이드를 주문하였어요

 

 

라움커피
라움커피
라움커피

 

 

음료와 함께 먹는 디저트도 필요하겠죠?

집에서 컵라면 하나만 먹고 나와서 허기가졌어요

레몬마들렌이 너무 맛있어보였지만

핫도그들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고르고 고르던 중 콘래식핫도그 하나를 주문해주었습니다

 

 

 

라움커피

 

 

주문을 하고 오니 남친몬이 자리를 잡았어요

블로그도 할겸 노트북을 가져왔었는데

비밀번호 모를텐데 집중해서 보고있더라구요 ㅎㅎ

창가쪽 자리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자리 잘잡았다고 칭찬해주었어요

 

 

 

라움커피

멀리서 봤을땐 몰랐는데

반대편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더라구요

 

 

 

 

 

창가쪽을 바라보고 앉았을때

외부 풍경이에요

햇살도 나무들도 정말 푸르르죠?

 

 

라움커피

 

 

창가쪽을 바라보고 앉다가

매장쪽으로 다시 자리를 고쳐 앉았어요

확실히 이쪽이 저는 더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매장 인테리어가 정말 너무 이뻤거든요!

 

 

 

라움커피

 

 

 

실컷 구경하다보니 주문한 메뉴가 뚝딱나왔습니다.

달콤퐁당아크와 금귤에이드와 콘래식 핫도그에요

달콤퐁당아크가 뭘까 궁금했는데

조리퐁같은건줄 알았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퐁당 빠진거였더라구요 ㅎㅎㅎ

 

 

 

라움커피

 

 

 

테이블에도 사진찍기 좋게 조화가 있었어요

저 조화 덕에 음식들이 더 맛있게 잘 찍힌 것 같애요

 

 

 

라움커피

 

 

제일 먼저 콘래식 핫도그를 맛보고싶었어요!

빵이 잘 잘리지 않았고

포크로 찍어도 잘 찍어지지않아서

살짝 당황스러웠습니다..

소세지가 튀어나오는게 귀엽기도했구요 ㅋㅋㅋ

질길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콘래식핫도그였어요 :-)

 

 

 

라움커피

 

 

제일 먼저 남친몬이 주문한 금귤에이드에요

금귤이 가득가득 담겨져있고

톡쏘는 청량감에 상큼하고 개운한 주스에요

날 더운날에 마시기 딱 좋은 음료였어요

 

 

라움커피

 

 

 

남친몬이 빨대를 아이스크림에 꽃을라해서

음료가 살짝 넘쳤지 모에요 ㅠㅠ

숟가락으로 아이스크림을 어느정도 먹어주고

남은 아이스크림은 음료에 쉐킷쉐킷 섞어 먹어주니

달달한 크림 라떼 맛이였어요

제일 좋았던건 얼름이 잘게 잘려있어서

음료와 얼음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삭아삭 얼음과 달콤퐁당아크의 맛은

마지막 한방울까지 호롭호롭 할 정도였습니다 X-)

 

 

 

라움커피

 

 

 

저도 모르는 사이에 자란 머리카락에 한 번 놀라고

매장 분위기에 잘 녹아들게 찍힌 사진같아서

만족스러운 인생샷을 남기고왔답니다ㅎㅎ

평택 안중읍 분위기 맛집 라움커피

안중에서 이런 인테리어 찾아보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날 좋은 날 한번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피아노 연주회까지 감상하면

분위기에 취해올 것 같아요 ㅎㅎ

 

 

 

라움커피

 

 

평택 안중읍 카페 라움커피

추천추천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