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g-du :-)/_ 냠냠 :

평택 소사벌 맛집 : 꽃돼지식당

mang-du 2021. 6. 29. 18:51

 

안녕하세요~ 맛있는 고기 리뷰 들고온 망두입니다 :-)

요즘 많은 분들이 코로나 백신주사 맞으셨던데

코로나 백신주사 맞기 전에 고기를 많이 먹어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고기는 원래 많이 먹어주면 좋음 ㅎ_ㅎ

오늘은

평택 소사벌 이베리코맛집 꽃돼지식당

소개드리러 왔어요!

 

 

꽃돼지식당 평택소사벌점

경기도 평택시 비전5로 20-51

 

평택 소사벌 맛집 꽃돼지식당

매일 12:00 - 02:00 까지 영업한답니다 ;-)

꽃돼지식당의 대표 메뉴는

이베리코 꽃목살 & 한우대창이에요

평택 소사벌 지구 내 이베리코 꽃목살맛집

한우대창맛집 하면 꽃돼지식당을 기억해주기!

 

 

퇴근 후 회사 동료들과 부랴부랴 달려왔어요!

평택 소사벌 맛집 꽃돼지식당의 외부모습은

누가 봐도 고급진 고기집~

제일 눈에 들어오는건

' 구워드립니다 ' 간판!!

꽃돼지식당 고기를 당.연.히 구워주시니

니가구워 내가구워 싸울일은 없겠어요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QR코드 인식하여

방문자 등록을 완료해줍니다.

바로 옆에 보이는 카운터에 붙은

포스터가 너무 귀여운거있죠 ㅋㅋㅋㅋ

자세히보면..동료를 굽는..모숩..ㅇ..;;

귀여운 모습 보고 깊은 생각은 넣어두기 ㅋㅋㅋㅋ

7시 30분까지 미리 예약을 해놨더니

자리 셋팅이 이미 되어있던거 있죠 히히

내부 조명이 제가 좋아하는 조명이라서

아늑하고 레스토랑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생각보다 가게에서 고기냄새가 심하게 나지

않았던 점도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테이블마다 요렇게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메뉴판 종이가 깔려있어요!

사장님께서 추천하시는 메뉴는

한우 세트흑돼지 세트였어요!

한우 세트에는 대창 3인분에 + 대창 불고기 전골

흑돼지 세트꽃목살 3인분에 + 대창 불고기 전골이 있는데

저희는 꽃목살이 먹고 싶어서

흑돼지세트를 주문하였어요!

많은 분들이 흑돼지세트를 드셨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니 앞치마를 챙겨주셨어요

검은 티를 입고있었지만

질질 흘리는 망두는 앞치마를 착용하였습니다!

제일 먼저 나오는건

김치와 콩나물 그리고 파절이!

김치와 콩나물이 담겨진 접시는

먼저 드시지 마세요!

고기를 다 굽고나면 불판에 올려주신답니다

음식을 주문할때 전골을 같이 주는지

아니면 고기를 다 드시고 드실건지

여쭤봐 주시길래 저희는 고기를 다 먹고

대창전골을 먹겠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리고서 바로 나온

꽃돼지식당에 꽃, 꽃목살이 나왔어요

고기가 너무 두툼해서

스테이큰줄알았지모에요

꽃목살 두덩이를 불판에 올려주었습니다

고기 색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생고기인데도 군침이 돌더라구요

너무 배고프고 허기진 시간이여서

빨리 먹고싶어 죽을지경 ㅠㅠ

뒷면이 구워지면

요렇게 뒤집어서 한번 더 구워주고

한번 길쭉하게 잘라서

요리조리 구석구석 잘 구워주셨어요

정말 손하나 까딱 안하고

고기굽는거 구경하기 ㅎㅎ

고기의 네 면을

골고루 익혀주시니

타는 곳 하나 없이 잘 익어가고있어요

요쯤되면 아 이제 곧 먹겠다 싶어

침을 꼴깍 꼴깍 삼키는 우리 셋 ㅋㅋㅋㅋ

어느정도 다 익었다 싶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큐브스테이크같죠? ㅎㅎ

사장님께서 이베리코 꽃목살

바짝 익히지 않고 핏기가 살짝 있을때

먹어야 부드럽고 맛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너무 오래 익히면 질겨진다고 설명해주셨구요

세상친절하신 사장님 ㅠㅠ

요렇게 익었을때 쯤 한번 먹어보라며

한점씩 접시에 올려놔 주셨어요!

그리고 아까 접시에 있던

김치랑 콩나물을 촤라락- 올려주셨어요 ㅎㅎ

주신 고기는 그냥 양념장만 딱 찍어 먹었는데

세상 부드럽고 너무 맛있는거있죠 ㅠㅠ

 

저는 목살이 뻑뻑하고 질긴감이 있어서

삼겹살집 가도 목살은 잘 안먹고

삼겹살만 먹는데

돼지는 바짝 익혀 먹어야 한다는 생각때문에

바짝 익혀서 질겨졌나보더라구요 ;_;

이제 먹으면 된다고 말씀해주셔서

너나할거없이 손이 가고 계속가고 막 가고

파채와 양파를 올려서 먹어주었는데

목살 자체가 맛있으니

어떤 반찬과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같이 먹었던 동료들도 입맛이 까다로운편인데

진짜 맛있다고 한점씩 먹을때마다

와~~ 와와~~

다가와 다가와줘 붸붸~ 하면서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ㅎㅎ

동료 한명은 소사벌 근처에 살고있어서

친구들 데리고 또 와서 먹어야겠다며

마지막 고기를 먹을때까지

얘기하더라구요 ㅎㅎ

 

목이 살짝 마르다 싶을땐

인당 챙겨주시는 요요 동치미를

입안에 쏙- 넣어주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대창전골은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를 하셔서

몇 분 전에 말씀해주시면

타이밍 딱 맞춰서 짜잔~~ 하고 나와요!

조리가 다 되어 나오는 대창전골이라

위에 올려진 채소들과 숙주만

요리조리 국물에 익혀서 바로 드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대창전골라면사리쫄면사리를 넣었어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괜히 평택 소사벌 맛집

꽃돼지식당이 아닙니다 여러분ㅠㅠ

대창전골이라 느끼할 줄 알았는데

전~~혀 네~~~버!

엄청 얼큰해요!

해장라면 먹는느낌

1차전으로 꽃목살과 소주를 뿌셔주면서

2차전에 해장국과 소주를 뿌셔주는 느낌으로

술안주 제대로 해주시는 꽃돼지식당님 ㅎㅎ

대창도 비리지 않고 먹는 순간 씹으면

눈녹듯이 사라져요..

대창은 보통 느끼해서 잘 안먹는 편인데

전골에 들어있으니 느끼함이 확 다운되서

고소하게 먹었어요 ㅎㅎ

불고기와 함께 라면을 먹어주면..

차돌대창이 있으니

국물은 말해뭐해~~ 너무 얼큰합니다 ㅎㅎ

쫄면도 육수를 가득 머금어서

너모 맛있어요 ㅠㅠ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다 먹고 나와서도

배만 부르지않다면 다시 들어가서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맛집이에요!

평택 소사벌 맛집

이베리코맛집 찾고계신다면!

평택 소사벌에서 술안주맛집을 찾으신다면

평택 소사벌 맛집 꽃돼지식당

핵! 핵핵! 추천드려요 :-)